생명존중파랑새쉼터-인천43아이들 병원이동!

73 개느님 0 624 2

이 글이 멀리멀리 퍼져 한 분의 임보자라도 나올 수 있게, 회원님들의 무한공유 부탁드립니다.

오늘 오후 #43마리의 아이들을 모두 구조해서 신풍동물병원으로 이동 예정입니다.
#갓난아기들이 절반이 넘는 23아이, 성묘가 예상 20아이보다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밤새 이 걱정 저 걱정에 날밤을 꼬박 새웠습니다. ㅜ.ㅜ
모쪼록 무더운 날씨에 아무 사고없이 순조롭게 진행되길 바랍니다.

#43마리가 입원할 병원에 각 케이지 별 #급여 및 청소 해주실 #병원돌보미봉사자분 안 계실까요?
기간은 오늘 저녁부터 최소 일주일에서 10일간입니다.
한 병원에 동시 43마리를 수용할 수 있는 병원을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43마리의아이들이 퇴원해서 새로운 묘생을 찾아갈 수 있도록 #돌보미자원봉사자분을 모십니다.

#아직도 아이들이 퇴원후 갈 곳이 전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퇴원 후 아이들이 #입양 또는 #장기임보로 머물수있는 자리 한 칸씩만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지원해 드릴 수 있는 것은 염치 없지만 검사.중성화.접종까지 입니다.

#병원돌보미자원봉사 및 입양.장기임보 해주실 분 010-2846-3001 문자 부탁드립니다.
제가 쉼터와 다른 일까지 문자를 바로 바로 확인을 못합니다. #늦게라도 문자를 확인하면 꼭 연락드리겠습니다.

#입양.장기 임보 신청시 미성년자분은 신청이 안 됩니다.
이것저것 따질 때냐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다급하고 급할수록 더 신중해야 할 것 같은 조심스러운 마음입니다.
#43아이의 묘생이 급하다고 아무데나 마구 보낼 수는 없기에 글을 읽어주시는분들도 이해해주실거라 믿습니다.

부족한 것이 너무 많지만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아이들이 퇴원 후 갈 곳을 찾을 수 있도록 많은 공유와 귀한 자리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생명존중_파랑새_유기묘_쉼터 #43묘생에게축복이있기를 #43과함께해주세요

이외에 병원에 자리가 없는데도 흔쾌히 #안타까운 아이들이 머물수 있도록 자리를 만들어 주신 #신풍동물병원장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