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후기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후기

3 명희43세레… 7 252 2 0
지구정복 갔다온후기를이제올리네요ㅎ  지구정복가서 지니작가님이랑야옹이신문관계자분들과의짧은담소 넘좋았네요 지구정복2회때도 고고할예정입니다ㅎㅎ  공연과 사진전 넘좋았어요  반려동물타로점도보구 얘기두나눴고 정말유익했던 시간이었네요  쭉 흥하길^^

7 Comments
M 블랙캣 05.28 12:49  
만나봬서 반가웠습니다.
3 명희43세레… 05.28 12:56  
저두요ㅎㅎㅎ
M 나루코 05.28 22:39  
온라인에서 아는 분들 직접 봬선 반가운 것 같아요.
64 붕장군 05.28 23:25  
우와 레오집사님 잘 다녀오셨나요!
스치듯이 만났을수도 있었겠네요! +_+
3 명희43세레… 05.29 22:16  
ㅋㅋ 그랬을수도있었겠네요^^
83 강하루맘 05.29 17:11  
아오...거기까지 가서  참유산균  사온다 그리  다짐해 놓고.....다른  것들만 잔뜩 사가지고 온 1인  우째..ㅠㅡㅠ  몬살앗....ㅋㅋㅋ 다묘 온냐네  애들 선물해 줄  원목 식기셋트랑  지구별 부스에서  깃털 장난감들  캣글라스  화분....초유 영양제 ....동네 냥이들  간식거리..이래저래 다 사놓고...울 하루  유산균만  잊어버리고  걍 온  모지리 하루어매...아오...머리가 점점.....심지어  지금 이 글을 보기 전까지도 안사온걸  인지하지 못했다는거..헐헐헐...온라인에서 다시  주문해야겠다냥..ㅎㅎㅎ전 금욜  첫날에 가서 한가하니.....지니작가님 부스서  얘기도 하고  편집장님 만나서  잠깐 인사 나누고...애들  먹거리 놀거리  사서  집에 왔네요.
3 명희43세레… 05.29 22:16  
글쿤요ㅎ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