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쁘네요

30 귀욤토비야 14 90 5 0
없는거없이  다있는 그곳에서
냥이책갈피와 기름종이발견햇어요
가격도 착하더라구여ㅎ
이쁘더라구여ㅋ

14 Comments
2 봄봄 2018.12.17 21:17  
혹시 그곳이 다있소인가요?! ㅋㅋㅋ
집사를 노리는 그곳 무서워요 ㅜㅜ
30 귀욤토비야 2018.12.18 20:14  
네~네 ㅎ 다잇소 굉장하죠 ㅋ
M 나루코 2018.12.17 22:37  
냥이들의 모습은 어떻게 표현돼도 예쁘죠?
30 귀욤토비야 2018.12.18 20:14  
정답입니다 ㅎㅎ
52 꽁마제까포 2018.12.18 00:04  
한번들어가면 나올길이없다는그곳!
30 귀욤토비야 2018.12.18 20:15  
그러게요 그래도 그곳에 자꾸 가고싶다는요 ㅋ
8 선이콩콩 2018.12.18 00:06  
이번 북마크는 좀 이쁘군요!
30 귀욤토비야 2018.12.18 20:16  
그초 참 이쁘죠
3 여울맘 2018.12.18 09:01  
어! 기름종이 파우도 진짜 효과 짱좋은데~~~~
필요해서 사기보단 냥이얼굴이 그려져 있어 충동 구매로 샀는데 저거 진짜 은근 효과 좋더라구여.
뽀송뽀송 느므느므느므 좋아요~ ^^
다이소마다 냥이 디자인제품들이 종류가 조금씩 틀려서 저는 다이소 순회공연 다녀야함 ^_____________^
북마크 사러 가야겠어요.
30 귀욤토비야 2018.12.18 20:17  
ㅋㅋ 고고씽~!!!
10 여로미 2018.12.18 09:12  
책갈피 너무 마음에 들어요!!!
서류 정리 할때 한개씩 끼워놓고 사용하면 딱이겠어요 ㅎㅎ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30 귀욤토비야 2018.12.18 20:18  
넵.간편하니 좋은듯요
82 강하루맘 2018.12.18 12:47  
정말 없는거 뺴고 다 있다는 그  다잇소....  멍냥이들  캐릭 물건들 많이  팔더라구요...다 소장하고 싶은 것들..ㅎㅎ
30 귀욤토비야 2018.12.18 20:19  
그초 귀욤뽀짝
구매욕구 상승 뿜뿜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