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실험 안 하는 화장품 리스트 6차 업데이트입니다.

동물실험 안 하는 화장품 리스트 6차 업데이트입니다.

40 소소56 9 1597 6

 

 

  

8월 이후로 간만의 업데이트네요!

새롭게 추가하기도, 삭제하기도 하였으니 착한화장품 구매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ㅅ^* 


제가 확인하는 한 확실하게 동물실험 안하고, (동물실험이 필수인) 중국수출도 안 하는 브랜드 리스트를 올려봅니다.

 

-----------------------------------------------------------------------------------------------------------------------------

추가설명 : 동물실험을 안 하는 브랜드라고 피부에 괜찮은 건가, 라고 혹.시.나. 불안하신 분들을 위해.

동물실험은 어디까지나 안정성을 시험하기 위한 실험이고 효능이나 효과를 검증하는 실험은 아니라고 합니다.

동물실험을 안 하는 브랜드는 기존의 자료들을 충분히 활용하거나, 임상실험, 세포배양실험 등 다양하고 안전하고 윤리적인 대체방법으로도 좋은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 

 

17브이더마 - 귀여운 고양이 패키지가 인상적일 뿐 아니라, 피부에도 좋은 스킨패드와 팩으로 최근 이름을 알리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디어달리아(Dear Dahlia) - 고급스러운 케이스가 인상적인 색조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캐트리스(CATRICE) - 저렴하면서도 색조가 괜찮습니다. 

에센스(ESSENCE) - 저렴하면서도 색조가 괜찮습니다.  

아로마티카 - 스킨케어로 유명하며, 동물실험 조항 때문에 중국진출을 포기한 브랜드입니다. 굳!

트리앤씨(Tree&See) -  역시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다는 걸 명시하고 있는 브랜드이고, 퀄리티 있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폴라스 초이스(PAULA'S CHOICE) - 고급스럽고 기초라인이 좋다고 알려져 있는 브랜드입니다. 

러쉬(LUSH) - 목욕용품이 좋기로 유명하죠. 다만 좀 고가라는;;

시드물(SIDMOOL) - 국내브랜드로 요란한 마케팅 없이 잘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전문몰. 저렴하면서 품질이 좋습니다. 다만 동물성성분(달팽이의 점액질 정도?)이 쓰인 제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클레어스(KLAIRS) 잠깐! Clairs와는 다른 브랜드입니다. 기초 수분라인이 최고! 민감성에 좋다고 합니다.

닉스(NYX), 더바디샵(THE BODY SHOP) - 모회사(로레알)가 동물실험을 합니다.

캣본디(KAT VON D) - 좀 알려져있는 브랜드입니다. 색조라인이 좋다고 하네요. 모든 라인은 비건으로 돌리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굳!

엘프(E.L.F) - 해외직구로 사면 더 저렴합니다! (쿠팡 추천) 

웻앤와일드(WET N WILD) - 역시 해외직구로 사면 더 저렵합니다! 최근 국내 수입이 꽤 되고 있네요. 

컬러메이트(COLORMATE) - 역시 해외직구로 사면 더 저렴합니다! (쿠팡 추천) 

프룻 오브 디 얼스(FRUIT OF THE EARTH) - 알로에젤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마크 제이콥스 뷰티(MARC JACOBS BEAUTY) - 마크 제이콥스 향수는 제외.

닐스야드(Neal's Yard) - 스킨케어 중 멀티밤이 유명합니다(이효리 효과?). 근데 역시 좀 고가;;

리얼테크닉(REAL TECHNIQUES) - 브러쉬와 퍼프로 유명한 제품이죠. 올리브영에서 주황색에 좀 비싼 스폰지가 있다면 그것입니다!

밀라니(MILANI) - 직구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ARDELL - 속눈썹으로 유영한 브랜드입니다. 직구로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뱃저(BADGER) - 귀여운 수달 일러스트가 인상적인, 립밤이 주요상품인 브랜드입니다. 
닥터 브로너스(DR.BRONNER'S) - 비누가 유명하죠. 저도 여기 비누 좋아라합니다. 액체비누도 있어서 바디워시, 샴푸로도 사용가능한 멀티제품입니다. 올리브영에도 있어요! 
커버걸(COVERGIRL) - 커버걸은 과거 중국에도 수출하고 했었으나, 최근 동물실험도 안하고 중국에서도 철수하겠다고 입장을 표명했다고 합니다. 공식적으로 리핑버니에도 등록됐다고 합니다. 경축!!
닥터 브로너스(Dr.Bronners) - 리핑버니(Leaping Bunny)와 PETA에 등록된 바디제품, 클렌징제품 등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나스(NARS) - 중국수출 시작했습니다. 고로 동물실험 합니다.  
브이디엘(VDL) 중국수출합니다...ㅠㅠ
버츠비(BURT'S BEES) 흑... 버츠비... 리핑버니에도 PETA에도 리스트업 돼있던 브랜드인데, 극히 일부지만 중국에 수출하고 있다는 군요... 혹시나 모르시고 계실 분들을 위해 적어놉니다...;ㅅ; 립밤 새로 찾아야겠어요... 

비욘드(BEYOND)고민하다가 뺍니다. 역시 모회사인 LG생활건강이 아직 완전한 Cruelty-Free가 아니니...ㅠㅠ

모두 뛰어난 품질로 저명한 브랜드들입니다.

가격대는 저렴한 것부터 고가인 것까지 상이합니다.


제가 올리는 리스트는 주로 한국에서 좀 잘 알려지거나 좀만 알아보면 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해외의 모든 제품까지 포함하고 있지는 않으니, 혹시라도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https://www.crueltyfreekitty.com/

위의 사이트에 방문해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영어사이트예요~) 

Cruelty-Free에 관한 아주 많은 정보가 있는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저는 비교적 가격대가 적당한 클레어스와 캐트리스, 시드물, 아로마티카를 자주 사용합니다.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이렇듯 고통없는 아름다움을 가능합니다.

 

동물들의 고통이 없어지는 날이 오기를 바라며, 이만 총총. 

 

p.s. 혹시 정정해야될 부분이 있으면 기탄없이 댓글 달아주세요~!


d594c13a293fd184587a9c55176ae1c4_1557708237_8974.jpg
야옹이 신문 정기구독 하는 법이다냥~ 구독신청 클릭  

 

9 Comments
11 선이콩콩 2018.12.22 00:08  
나스 색조 좋아했는데 아쉽다는 ㅠㅜ
40 소소56 2018.12.22 00:09  
꽤 유명한 색조화장품이죠. 아쉽네요...ㅜㅅㅠ*
73 개느님 2018.12.22 08:14  
저는 아로마티카 써용~~^^
40 소소56 2018.12.22 16:58  
저두요! 토너랑 핸드크림이 특히 좋더라구요.
M 나루코 2018.12.22 08:28  
화장품 모르지만, 좋은 정보 공유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40 소소56 2018.12.22 16:59  
별 말씀을요^^*
M 블랙캣 2018.12.23 21:44  
고뉴와 케어에 후원하는 #17브이더마도 껴주세요.
40 소소56 2018.12.23 22:49  
깜빡했네요;; 넵!!
1 asti 03.10 21:17  
늘 도움이 됩니당